“비트코인이 ‘디지털 금’이고 이더리움이 ‘디지털 오일’이라면 EOS는 ‘디지털 부동산’이다” – 애널리스트 :: Athtar의 잡동사니

분산 응용 프로그램(DApps) 배포를 위한 스마트 계약 플랫폼으로 작동한다고 주장하는 암호화폐 토큰 및 블록체인인 EOS는 단기 약세 시장 환경에서 계속 우수한 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시장 분석가는 이것이 시작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.

 

‘획기적인 사건’

몇 주 동안 급증한 시가총액에 의한 다섯번째로 큰 암호화폐는 많은 필요를 겪었습니다.

그러나 어제, 암호화폐는 다시 한번 11%의 상승을 보았습니다.

지난 주에 일반적으로 약세를 보이는 거래 패턴을 고려할 때 더욱 주목할만한 것입니다.

포브스가 언급했듯이, EOS는 상위 10위의 다른 암호화폐보다 뛰어났습니다.

EOS는 4월 29일에 22.89 달러의 최고치에 이르렀는데, 일시적으로 160%가 넘었습니다.

비록 황홀한 상승 기조에서 물러났지만, 암호화폐 여전히 심각하게 낙관적인 추진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

블록체인 투자자 및 고문 올리버 이삭스는 포브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.

가격 미끄러짐에도 불구하고, EOS는 매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, 자산의 24시간 거래량은 16억 7천만 달러로 전망됩니다.

EOS의 수석 마케팅 분석가인 매티 그린스팬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.

전 세계의 암호화폐 애호가들은 EOS 메인넷의 출시에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.

그는 계속 이어갔습니다.

이것은 획기적인 사건이 될 것이며 이 업계는 아직 이를 보지 못했습니다. 대체 투자자들은 손에 잡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코인을 쥐고 있습니다.

그린스펀은 EOS를 “디지털 부동산”으로 비교했습니다.

비트코인이 “디지털 금”이고 이더리움이 “디지털 오일”이라면 EOS는 “디지털 부동산”에 비유됩니다.

 

 

마찬가지로 이삭스는 EOS의 전반적인 강세가 조만간 둔화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았습니다.

는 포브스에게 말했습니다.

메인넷 출시 직후 EOS가 강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합니다.

ICO는 현재 1년 넘게 운영 중이며 출시일에 마침내 결론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.

아직 어더리움 토큰인 EOS의 론칭은 성공에 도움이 될것입니다.

EOS가 메인넷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그 약속을 이행할 수 있다면, 우리는 EOS가 2017년의 이더리움과 다르지 않은 상승 실행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.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