꼭 해야해요! 제2의 심장, 홈트로 쉽게 하는 엉덩이 운동! :: Athtar의 잡동사니

 

안녕하세요~ 재미어트 입니다 :)


오늘은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바로 [엉덩이] 근육을 만들어줄 힙업운동! 맨몸으로 하는 홈트레이닝 운동 [풋업 벤치 힙 레이즈] 입니다! 


엉덩이 운동은 아주아주 중요합니다! 꼭 뒤태만을 위해서가 아니죠!

삐침

엉덩이는요~

상체와 하체를 연결해주는 신체부위이기도 하고,  걸을 때, 서 있을때, 일어날 때 엉덩이 근육이 쓰이기도 합니다. 우리 몸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죠. 


그래서 힙업운동, 엉덩이운동은 미관상 필요 할 뿐만 아니라 건강을 위해서도 꼭 필요한 운동입니다! 

힙업운동 꾸준히 해주세요~

 

 

 

 

 

- 두 다리를 붙여준 상태로 뒷꿈치만 벤치 위로 올려 다리를 굽혀줍니다 .


- 두 팔은 양쪽 골반 옆으로 놓아 대각선이 되도록 놓아줍니다.

- 호흡을 내쉬면서 뒷굼치를 밀어 올립니다.


- 엉덩이와 허리를 높이 들어주면서 끝까지 자극을 줍니다.

- 내려올때는 허벅지 뒷쪽으로 버티면서 천천히 내려오도록 합니다. 


- 빠르게 내려오지 않고 천천히 버티면서 내려와야 충분한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주의

두 다리를 펴고 하지 않고 발 뒷꿈치는 벤치 끝에 올려준 상태에서 정확한 자세를 따라해주세요~ 


집에서 의자를 이용해 쉽게 할 수 있는 힙업운동! 

꼭 한 번 따라해보세요! 하실 때는 '엉덩이에 힘 꽉!' 잊지마시고 해주세요~


자, 그럼 오늘도 재미어트 하세요!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재미어트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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